UTS:인서치-IEN, 2017 호주대사관 주최 호주 유학 박람회 참가 - News 1

2017.10.11

undefined

주한호주대사관이 주최하는 ‘2017 호주 유학 박람회’가 오는 14일과 15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유학원 주관의 기존 행사와 달리 주한호주대사관이 직접 주최하는 만큼 호주유학 관련 다양한 교육기관과 장학재단 등 다수의 교육 관계자들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호주유학박람회다.

(중략)

그 중에서도 이번 박람회에서 소개될 UTS:INSEARCH(이하 인서치)와 인서치의 국내 파트너인 IEN Institute(이하 IEN)가 제공하는 국내 호주대학교 학사진학과정에 대한 관심이 높다.

IEN은 10년째 호주 대학 진학 프로그램을 운영해 온 국내 교육기관이며, 인서치는 2018년 QS 세계 신흥명문대 순위(QS Top 50 Under 50)에서 호주 1위, 세계 8위를 차지한 UTS 대학교(University of Technology Sydney)의 부설 기관으로 이미 중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지에도 동일한 과정을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교육 기관이다.

국내에서 IEN-인서치의 학사진학과정을 이수한다면 철저한 사전 준비를 통한 안정된 진학과 현지 학업기간 단축을 통한 유학 비용 절감이 동시에 가능하다.

(중략)

IEN의 김지영 원장은 “한국에서의 준비 과정은 학업 능력 준비뿐만 아니라 유학 후 당면하게 될 다양한 현지 상황들에 대한 정보를 미리 접하고, 양질의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중요한 기간”이라며, “지난 10년간 약 1600명의 학생들이 IEN을 통해 성공적으로 해외 대학교에 진학하여 졸업과 취업까지 이어지는 선 순환의 사례들을 지켜봐 오고 있다”고 전했다.

호주 유학 박람회는 오는 14일, 15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참가 등록과 참가 대학 및 교육기관 등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기사 전체보기-News 1]

로그인


Reset Password 회원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