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재수·반수 아닌 호주명문대 호주유학, 국내에서 시작한다 - news1

2017.01.17

호주는 미국과 영국 다음으로 세계에서 3번째로 유학생들이 많이 찾는 나라다. 수준 높은 교육, 유학생에게 친화적인 문화, 안전하고 아름다운 생활환경은 학업을 위해 호주를 찾는 유학생들과 자녀를 둔 학부모 모두에게 높은 만족감을 주고 있다.

호주대학교는 일부 특수전공을 제외하고 학사학위 기간이 3년이지만 국내 4년제 대학 졸업과 동등한 자격을 갖는다. 1년의 학업기간 단축은 호주 유학 비용의 절감과 빠른 사회 진출이라는 경쟁력을 동시에 충족한다.

(중략)

국내에서 단 1년간의 준비로 호주 전역의 우수한 대학교에 입학할 수 있는 과정이 올 3월부터 새롭게 시작된다. 2004년부터 국내에서 준비하는 안정적인 해외 대학 진학시스템을 개발해 수많은 진학 성공사례를 가지고 있는 IEN Institute(아이이엔인스티튜트)는 2017년을 맞아 호주대학교 학사진학과정을 확대 개편했다. 호주대학교 학사진학과정을 통해 호주대학교 입학자격을 갖출 뿐 아니라 지원하는 호주대학교와 전공에 따라 학업 기간 단축 및 영어점수 면제 등 다양한 이점을 누릴 수 있게 됐다.

오는 21일 강남교보타워 대강당에서 진행되는 호주대학교 학사진학과정 설명회를 통해 호주 대학 진학 및 호주유학에 관한 정보를 들을 수 있다.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사전예약할 수 있다.

 

[기사 전체보기 - news1]

×

2025년 신입생모집 설명회 : 12/26(목), 1/4(토)

XS
SM
MD
L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