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AU6기 수료 후 USYD (시드니대학) 합격한 민체희 학생의 엄마입니다.
시드니대 Unconditional Offer 를 받고 제일 먼저 IEN 에 감사 인사를 드리고 싶어 후기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학생들 하나 하나 세밀하게 Support 해 주시고 최종 대학 합격까지 챙겨 주신 이사님과 IEN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체희의 경우 중학교 1학년 때 우연히 IEN 설명회에 참석하였고, 이사님과 선배들의 열정 넘치는 모습과 성과 지표인 합격률을 보고, 일찌감치 유학을 결심하였습니다. 체희의 결심을 존중하여, 중학교 1학년 마치고 학교 자퇴 후 중학교와 고등학교를 모두 검정고시 패스, SAT, IELTS 등을 착실히 준비해서 IEN AU6기 Join 할 수 있었습니다.
체희의 경우 나이도 어리고 중학교, 고등학교 사회 생활을 접하지 못한 터라 부모로써 걱정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장문의 영문 과제 리포트를 작성하고, 영어로 전공 시험 치루고, 동기들과 팀 과제도 주도적인 모습을 보며 스스로 자신감도 생기는 것 같고, 옆에서 지켜 보며 참으로 대견하였습니다. IEN 에서의 9개월 디플로마 과정은 실제 유학 생활을 한국에서 먼저 경험할 수 있어서, 체희에게 자신감의 근원이자, 성공적으로 원하는 대학에 합격할 수 있는 디딤돌이 되었습니다.
5년 간 체희가 꿈꿔온 호주 유학 생활이 이제 곧 시작될텐데요.
체희와 AU 6기 동기들의 새로운 꿈, 희망, 목적지를 향해 잘 달려 갈 수 있도록 응원합니다.
아이들의 꿈 실현을 위해 항시 도움 주시는 IEN 관계자 분들도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