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사이언스 & IT 융합계열 전공 확대

2020.02.12

undefined

2020년 컴퓨터 사이언스 & IT 융합계열 신입생부터는 UTS 대학교로 진학할 때 선택하는 전공의 폭이 더 넓어졌습니다.

국내에서 Computer Science & IT 융합계열 과정을 성공적으로 수료하면 UTS 대학교에서 인공지능, 데이터 분석 등 최첨단 IT 학문을 학부 레벨 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IT 관련 전공의 공통 과목을 이수하기 때문에 UTS 대학교에서는 다양한 전공 선택이 가능합니다.

기존의 데이터 분석, 디지털 법의학, 기업정보 시스템, 인터렉션 디자인, 인터네트워킹, 사이버 보안에 더해 인공지능, 수학적 분석 등의 컴퓨터 사이언스 계열 전공과 게임 개발 학과로 진학이 가능해졌습니다.

국내 대학의 학부 레벨에서는 인공지능, 데이터 분석은 극 소수로 개설되어 있고 대부분이 대학원 과정이나 박사과정에서 다루어 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학생들이 학부 레벨에서부터 최신 IT 학문을 배우기 위해서 유학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인공지능 전공에서는 데이터 시각화, 딥러닝, 뉴럴 네트워크, 이미지 프로세싱, 머신러닝, 자연어 프로세스 등 인공지능과 관련된 다양한 기술과 지식을 배우고 인공지능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이번 전공 확대에 포함된 게임 개발 학과는 게임 디자인, 개발, 그래픽에 관련한 전반적인 기술을 배우고 다양한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한 이해를 통해 실제 개임 개발 프로젝트를 수행하여 졸업 시점에는 바로 게임 개발 회사에 취업이 가능한 레벨의 기술을 갖추게 됩니다.

호주대학교 학사진학과정은 4차산업 시대에 가장 큰 화두로 떠오른 IT 관련 최신 기술 영역의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는 징검다리가 될 것입니다.

로그인


Reset Password 회원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