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IEN, 호주대학교 학사진학과정으로 호주대학 바로가기 - 이데일리

2017.01.17

한국보다 77배나 넓은 땅에 2400만 인구, 해안가를 따라 발달한 아름다운 도시들. 이렇듯 한국과는 많이 다른 환경과 문화를 가진 호주는 각 지역의 균등 발전을 위해 전국 40여개의 대학을 정부에서 엄격하게 관리한다. 일례로 유니버시티(University)라는 타이틀을 아무 교육 기관이나 쓸 수 없도록 하고, 각 대학 내의 개별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승인 절차까지 철저히 정부가 관리하고 있다.

(중략)

국내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한 학생이 호주 대학에 입학자격을 갖추기 위해 필요한 학력조건과 영어조건을 한번에 충족하고, 국내에서 아카데믹 영어와 전공 기초과목들을 공부하게 됨으로 호주대학에 진학했을 때 적응력을 높이고, 성공유학을 가늠할 수 있다. 따라서 해외 유학 경험이 없거나 체계적이지 못한 유학 준비로 어려움을 느끼는 예비 유학생들에게는 국내에서 집중적으로 준비하여 호주대학으로 바로 진학하는 IEN의 호주대학교 학사진학과정이 안성맞춤이다.

시드니에 지사를 가지고 있는 아이이엔 인스티튜트(IEN Institute)는 국내에서 시작하는 호주대학교 학사진학과정 설명회를 개최한다. 2004년부터 호주대학 입학을 위한 안정적이고 성공적인 유학시스템을 정착시켜 천여명의 졸업생을 배출한 IEN은 졸업생들의 우수한 호주 현지 학업 성과와 다양한 진로로 진출한 성공 사례들을 자랑한다. 1월 21일 강남 교보타워 대강당에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참석을 원할 경우 반드시 홈페이지 혹은 전화를 통한 사전 신청이 필요하다.

 

[기사 전체보기-이데일리]

×

2024년 신입생모집 5월 / 6월 설명회

XS
SM
MD
LG